MotoTribology

Motorcycle Lubrication Education

국제문자 설명알아보기

국제문자의 정의

우리는 마케팅할때 여러 방법을 이용하는데 CS가 중요합니다. 많은 기업은 고객과 소통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는데 그 중, 기본적인 수단으로 손꼽히는 것은 ‘문자’입니다. 국제문자는 시간대에 따로 구애받지 않고, 발송과 확인이 모두 편한 연락수단이라서 좋은데 해외문자는 비용이 생기고 나라별 정책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국내 발송보다 발송자 부담이 크긴 큽니다. 해외문자임에도 국내 문자 보내는 것 처럼 간편하게 발 송 할 수 있게 국제 메시지 서비스를 여러 업체에서 정비하고 진핸행 합니다.

스팸으로 서비스 외면

보통 국제문자는 스팸으로 외면 받을 때가 있어요. 문자로 정보를 안내해야 하고 문자가 제대로 발송 되어야한다는 생각이 있는데 업체를 선정하실 때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해외 문자의 경우 통신사에서 스팸성 문자로 인식하고 자동으로 스팸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차단률이 높은 업체를 선정하게 되면 그런 현상이 있고 그런 회사는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팸 차단 없이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는 업체를 통해서 메시지 발송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상 번호를 생성해서 메시지를 수신자에게 발신을 하고 있어요. 전 세계 70억대 모바일로 어디든 발송하고 900개이상의 통신업체로 해외대량문자 발송하세요. 단 시간 안에 지구 반대편의 고객에게 해외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요.

국제문자 건당 요금

고객들이 생각을 안할 수 없는 것이 요금일 텐데 국제문자 발송하는 전문 업체의 경우 보통 자신들의 소량 문자 발송을 제외한 가장 메인으로 취급하는 다양한 요금을 노출하지 않고 직접 연락 오는 고객들에게 요금을 노출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일반적인 요금은 아니고 1~2900건을 발송하는 경우 건당 25, 3000건~4000건 이상 발송하는 경우 건당 25원 정도 요금이 발생하고 있고, 그 이상은 메시지 발송건에 따라서 고객과의 협의후 가격을 안내하고 있다고 해요. 보통의 경우이니 꼭 자세한 가격을 알고 싶으시다면 문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보에 대해서 모두 안내드리겠습니다.

중국, 일본, 미국문자 특징

단문, 장문, 국내 최초 이미지 메시지(바코드, QR코드), 광고메시지, URL 전송가능 하고 중국은 350자 문자 전송이 가능합니다. 규제가 있는 문자도 국내 성공률을 보유 고정 발신 번호 제공 합니다. 중국의 경우 특징 중국으로 문자 전송시 문자 내용 앞에 ‘머릿말’ 또는 맨 뒤에 ‘꼬릿 말’이 포함되어 있고 문자 내용 안에 스팸성 단어 (정치, 성인 등)를 전송할 경우, 차단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본문자는 단문, 장문, URL 전송 가능합니다. 국내 유일 프리미엄 품질 전송라인 별도 제공 합니다. 일본 3개 통신사의 국제 차단 문제해결을 해줍니다. 일본 현지 문자 테스트 서비스 제공을 합니다. 폰 메일 등록 필요 없이 전송이 가능합니다. 일본 문자 특징은 국제 문자 차단 폰의 경우, 문자 수신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URL 포함한 문자도 전송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클릭해 웹사이트로 이동 가능합니다. 랜덤 혹은 고정으로 발신번호 세팅이 가능합니다. 미국은 장문 문자 메시지의 송신이 가능하고 광고문자 전송시, 문자 내용을 사전에 검토 받은 후 전송이 가능합니다. 어플이나 웹사이트에서 제공 된 가상번호로는 전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안전하게 관리하는 고객정보

해외에서 메시지 보내는 회사의 경우 국제문자 고객분들의 의뢰 내용을 다른 고객들에게 보여주면서 고객을 유치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옳지 않은 방법 중 하나에요. 해외문자 발송은 고객과의 신뢰가 많이 중요해요. 고객의 정보는 어떤 정보이든 간에 타인에게 노출이 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업체와 비교하시면 깨달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들의 모든 정보는 보여져서는 안되고 조심히 생각해야 하고 서버를 관리하고, 홍보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 정보를 함부로 관리 하지 않고 제대로 관리하는 업체에서 진행할 것을 권장 드려요. 국제문자를 도움받아서 마케팅을 잘 하시기를 바래요.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ARE THIS:
SUBSCRIBE FOR FREE

Be the first to know when new articles are published. Subscribe to MotoTribology.com for updates!

SURVEY QUESTION

What brand of lubricant do you typically purchase? (Choose 2)